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식이 사건, 민식이법 팩트, 통과내용(Feat.거짓말, 대국민사기)

by 일상로그 2020. 1. 9.


민식이가 사고를 당하고, 민식이 부모님들이 아이컨텍에 나왔을때만 해도 민식이 부모의 말을 전적으로 듣고 이건 아니다 싶고, 감정이입까지 되어 적어도 그 소식을 접한 우리 국민들 과반수가 민식이법을 응원했고, 저또한 지지를 했었죠.

민식이 부모가 티비까지 나오며 한 말이 뭡니까? 눈물까지 흘리며 한 말이 “스쿨존에서 가해자의 과속만 아니었다면 민식이는 죽지 않았다” 였어요.

확인해보니 가해자는 자기입장 표명한번 못한 채 구속되어 가정이 파탄났고 사회적매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었네요? 30km 스쿨존에서 운전자는 23km 속도로 정상 운전을 했고 갓길에 불법주차한 차들 사이로 민식이가 갑자기 도로로 튀어나왔습니다.

저 상황에서 피할 수 있는 분들이 몇 분이나 아니 한분이라도 계실까요?

아이보다 큰 차량들..불법 주정차들 사이에 민식이가 갑자기 튀어나온거고

게다가 차량이 아이를 치고 몇미터를 질주했다는데.. 영상 보셨어요? 아이 갑자기 튀어나와 차에 박고 바로 급정거했더군요.

민식이 법 이전에 스쿨존 갓길 불법주정차만 정리해도 시야확보도 될겁니다.

민식이 부모는 거짓말 논란에는 입 한번 열지않고 눈물 흘리며 동정여론에 결국 떼법만 만들어 통과시켰습니다.

아이가 도로에 그냥 쳐 튀어 나가는건 괜찮고 가해자는 자기방어도 못한 채 구속된 게 맞나요?

 

민식이법을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민식이법 통과 시키기전에 우선 어린이 도로진입 못하도록 펜스안전 설치 및 교통법규 개정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진입부터 옐로우존, 레드존 지정해 반경 얼마부터 얼마까지 운전자가 제대로 인지할만한 안내 경고밎 표지판 이라던지 레드존부터는 안전펜스 1~3km이내 설치라도 해놓고 네비게이션 프로그램 및 어린이 보호구역내 안전 음성안내 업데이트 라도 해서 배포하고 교통안전 영상도 좀 찍어 광고도좀 해주고 뭔 대책을 해놓고 민식이법을 통과 시키는게 우선아닙니까? 그런것도 없이 민식이법이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어린이보호 구역에서 사망사고 발생시 3년이상 최고 무기징역,

상해 발생시 1년이상 최고15년 징역 또는 500만원~1,500만원 벌금입니다.

될 수 있는대로 어린이 보호구역은 지나가지 마시기를 권장합니다.

부득이 지나 갈 경우에는주행속도를 10km미만 최대한 느리고 안전하게 지나가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법안은 반드시 악용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되도록 지나가지 않는 것이 최고의 상책입니다.

예를들면 일부러 교묘하게 지나가는 사람이 백미러만 툭 건드려도 상해 사건이 되고 최소 벌금이 500만 이기때문에 500만원 밑으로 합의보자고 할 것입니다.

합의를 보지 않으면 징역을 살수도 있기때문에 울며겨자 먹기식으로 뜯길수 밖에 없습니다.

살짝 스쳐도 사고니까요.

운전하시는 분들은 꼭 유의하시고 주변 분들에게도 꼭 전달해주세요.

저는 민식이법 통과로 운전자보험들러 갑니다.

 

 

#민식이부모거짓말

#민식이법부모거짓말

#민식이법반대청원

#민식이법시행일

#민식이법블랙박스

#민식이법내용

#민식이 엄마 화보

#민식이 엄마

#민식이 블랙박스

#민식이법 가해자

#민식이 엄마

#민식이 부모 거짓말

#민식이 엄마 인스타

#민식이엄마 샤넬

#민식이법

#민식이 블랙박스

#민식이 엄마 손짓

#민식이엄마 박초희

#민식이 가해자

#민식이

#민식이법

#민식이법통과

#민식이법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