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연 부친상, 태연 공식입장, 아버지 사망원인, 신곡발표 연기, 태연 공식입장전문

일상로그 2020. 3. 9. 17:28


가수 태연이 3월 9일 부친상을 당했다.

오늘은 태연 생일로 날아온 비보에 팬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고 있다.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월 9일 "태연이 9일 부친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태연에게 따뜻한 위로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당초 태연은 오늘 저녁 6시 신곡 ‘Happy’를 발매하고 저녁 7시에는 네이버 V 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Happy_TAEYEON_Day’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신곡 발매일이자 태연의 생일 당일에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부친상으로, 모든 일정이 취소됐고 소속사는 "금일 예정되어 있던 태연의 신곡 'Happy'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된다. 향후 음원 발매 일정과 관련해서는 재공지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신곡 'Happy'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속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설렘과 행복을 가사에 담은 노래로 알려지면서, 팬들은 태연이 접한 슬픈 소식에 안타까움과 위로를 보태고 있다.

최초 보도매체에 따르면, 태연의 부친은 급성 심근경색으로 세상을 떠났다. 장례식은 가족들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태연이 9일 부친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태연에게 따뜻한 위로 부탁드립니다.

금일 예정되어 있던 태연의 신곡 ‘Happy’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함을 알려드립니다.

신곡을 기대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음원 발매 일정과 관련해서는 재공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연부친상

#태연

#태연아버지

#급성심근경색

#태연일정연기

#태연비보

#부친상

#태연아빠

#태연신곡발표

#태연생일

#태연브이라이브

#태연v라이브

#태연인스타

#태연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