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2 봐야 할 이유, 킹덤2 전지현, 몇부작? 예고편 정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에 전 세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꼭 봐야할 이유.
킹덤1이 6부작이었고 킹덤2는 아직 몇부작인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킹덤2'는 역병으로 생지옥이 된 조선, 더욱 거세진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킹덤2는 드디어 3월 1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변경됐다.
25일 넷플릭스 측에서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온 국민의 노력에 부응하기 위해 3월5일 진행 예정이었던 '킹덤' 시즌2의 제작발표회를 온라인 제작발표회로 변경한다"고 알렸다.
넷플릭스는 측은 "행사 진행과 구성은 현장 취재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성규, 전석호, 김혜준, 김성훈 감독, 박인제 감독, 김은희 작가 등이 모두 참석하여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눌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 제작발표회로 변경되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바쁘시겠지만 '킹덤' 시즌2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꼭 접속하시어 '킹덤' 시즌2가 준비한 많은 이야기와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온라인 제작발표회는 오는 3월 5일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역병으로 생지옥이 된 조선, 더욱 거세진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킹덤' 시즌2는 3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전지현씨는 킹덤2로 첫 넷플릭스 출연이자 4년만의 드라마 컴백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어요.
2019년 1월 둘째 아들을 출산 후 육아에 집중해왔다는데요.
킹덤3의 핵심인물이라 킹덤2엔딩에 전지현이 나온다고 하니 더 유명세를 치를거 같아요
전지현이 화려한 엔딩을 장식한다고 하는데 이게 엔딩인지 아니면 또 다른 이야기를 시작하려는 떡밥인지
잘 모르겠지만 전지현의 출연만으로 아마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실거 같네요
늘어나는 생사역, 더 탐욕스러워진 해원 조씨에 맞선 이창의 성장에 주목
시즌1에서 반역자로 몰렸던 이창은 조선의 끝, 동래에 당도해 끔찍한 역병을 마주하고 백성들의 처참한 삶을 목격한다. 시즌2에서 창은 피로 물든 조선에서 밤낮없이 몰려드는 거대한 생사역 군단은 물론 더 탐욕스러워진 해원 조씨 세력과 맞서 싸우면서 역병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향한다.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긴 여정 속에서 창은 나라와 백성을 위하는 길이 진정 무엇인지를 깨달아가며 한양으로 다가간다. 주지훈은 "시즌1의 창이 수동적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맞닥뜨린 곤경과 혼란스러운 감정을 받아들인다. 백성과 동료를 위해서 위험을 감수하고 모든 것을 걸고 역경을 해결해 나가야겠다고 마음먹는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거세진 역경과 고난을 겪으며 결정하는 각자의 선택, 더 깊어진 캐릭터
역경과 고난을 뚫고 성장하고 변해가는 캐릭터들을 지켜보는 것 역시 시즌2의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 직접 문경새재로 내려와 창의 숨통을 더욱 옥죄어가는 조학주, 포기하지 않고 역병의 원인과 치료 방법을 찾는 서비, 핏줄과 왕좌에 대한 끈질긴 집착과 광기로 거짓 출산을 계획하는 중전, 3년 전 왜란의 비밀이 드러나며 과감한 결단을 내리는 안현 대감과 영신 등 생지옥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피 끓는 사투가 이어진다. 김은희 작가는 "특정 상황을 어떻게 각 캐릭터답게 뚫고 나갈 수 있을까"를 고민했다고 전해 저마다의 역경을 마주한 이들이 어떤 선택을 내리며 어떤 여정을 거치게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조선을 집어삼킨 피의 전쟁, 더 커진 스케일
조선을 삼킨 피의 전쟁 또한 시청자를 압도한다. 아침 해가 뜨고도 무섭게 몰려오는 생사역 군단으로 마무리를 지었던 시즌1의 충격적인 엔딩은 그대로 시즌2의 시작으로 이어진다. 밤새 힘겨운 사투를 벌였지만 이창 일행은 다시 한번 더 거대한 생사역군단과 전쟁을 치러야 한다. 김성훈 감독은 "끊임없이 몰려오는 생사역들이 압도적인 힘으로 모든 장벽을 무너뜨리면서 인간에게 접근하는 모습이 마치 쓰나미의 형태와 같았다"며 시즌2를 열어젖힐 거대한 전쟁을 예고했다. 시즌2의 오프닝인 운포늪 전투를 포함해 시즌2에 등장하는 모든 액션씬을 위해 무술팀 인원 850여 명, 생사역 배우 1,300여 명, 보조출연자 3,000여 명이 동원되며 역대급 장면들이 탄생했다. '킹덤' 시즌2는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난 생사역에 맞서며 생기는 박진감,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 등 대규모 전투 장면으로 더 커진 스케일과 장르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킹덤시즌2
#킹덤시즌1
#전지현둘째
#킹덤시즌3
#전지현드라마
#킹덤
#킹덤시즌
#킹덤시즌1결말
#킹덤시즌2전지현
#킹덤시즌1결말
#넷플릭스킹덤시즌2
#킹덤시즌2몇부작
#에이스토리
#킹덤시즌2제작사
#넷플릭스
#킹덤전지현
#주지훈
#킹덤시즌1
#킹덤시즌2
#킹덤만화
#킹덤2019
#킹덤1
#킹덤전지현
#넷플릭스
#킹덤2몇부작